ader Life 햄버거 메뉴

목차

    320x100
    반응형

    고프로 히어로 10 스펙 유출본이 나왔습니다.

     

    최초의 상업적 액션캠이자 액션캠을 유행시킨 장본인이 아닌가 싶은 고프로인데

    저는 버전 7인가까지 나온걸로 기억했었는데 벌써 10번째 고프로가 나오게 됐네요.

     

    고프로 10 스펙을 유출한 사람은 Roland Quandt라는 사람으로

    작년에는 고프로 9 블랙의 랜더링 이미지와 스펙을 공개했었다네요.

     

    고프로 10은 자체 개발의 GP2 프로세서를 이용해서 더 나은 이미지 품질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고프로는 크기가 조금씩 달라지긴 해도 외관상 큰 변화는 없었는데

    이번 고프로 10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만, 전면 로고와 기기 측면에 10 Black라는 부분만 글자색이 파랑입니다.

     

    고프로 10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신형 프로세서 GP2 사용으로 자동 초점 기능 향상

       => 프레임 속도 증가 (5.3K: 60fps / 4K: 120fps / 2.7K: 240fps)

    - 최대 화소수 23MP로 증가(기존 모델 20MP)

    - 고프로는 물리적으로 높은 해상도 센서를 이용하여 소프트웨어적인 이미지 안정화 작업을 거쳐 결과물을 내놓기에 센서 자체 해상도는 아직 모른다고 함.

    - HyperSmooth 4.0은 '짐벌과 같은 흔들림 보정 능력'을 제공 (제 기억으로 7인가 8부터 하이퍼 스무스 기능이 들어간 거 같은데 전작들보다 더 발전했나보네요)

    - 자동 업로드 기능을 이용해 촬영된 영상을 인터넷에 빠르고 쉽게 업로드 할 수 있음

    - 최대 10미터 방수 능력을 가진 방수 하우징 (이 부분은... 기기 자체 방수 능력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 전작인 고프로 9의 경우 별도 방수 하우징을 사용하면 60m 방수를 언급했었거든요)

    - TimeWarp 3.0 탑재(하이퍼랩스 기능), RAW 사진 데이터, SuperPhoto(HDR, 고스트 현상을 없앤 깔끔한 이미지 등, 촬영 후 1~3초 가량 이미지 처리 시간 소요) 계속해서 지원

     

    0123456789
    고프로 10 유출 이미지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