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er Life 햄버거 메뉴

목차

    320x100
    반응형

    어제 대구에 들렀다가 문서 출력할 일이 있어서 오피스점들을 검색해서 일일이 전화연결 시도를 해봤지만 일요일이라 그런지 아예 전화를 받지 않네요.

    고민하다 코레일 맴버십 라운지 혹은 비즈니스 존이란 게 있어서 문서 출력도 하고 복사도 할 수 있다는 얘기에 와봤습니다만… 코로나로 인해 운영을 임시 중단 했네요 ㅠㅜ


    원래 오전 10시에 문을 열고 오후 9시에 문을 닫으며, 매주 3째주 수요일에 휴관이었다고 합니다.

    어서 코로나가 종식되고 우리 곁에 있던 편의 시설들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게 되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